나트랑 카페 레인포레스트 (RAINFOREST) ..

RAINFOREST 나트랑 카페 레인포레스트

거의 두 달만이야. 나트랑 포스팅! 다아남 리조트에 있을 때, 나트랑 시내로 가는 셔틀버스가 있었는데 시간이 맞지 않아서 우리는 택시를 불러서 시내로 한 번 나갔다 왔어. 아무래도 리조트보다는 밖에 있는 식당에서 먹는게 더 저렴할 것 같아서 나온김에 점심을 먹고 덤으로 시장도 가고 싶었던 카페도 다녀왔다. 첫 번째 목적지는 나트랑 맛집 ‘갈랑가’이다.거기까지 택시비는 400,000동(약 20,000원)이었다.​​​​​​​

나트랑의 가랑가는 2층 건물로, 우리는 2층에서 올라가 자리를 차지했어.다른 사람이 쓴 후기를 보고 평판이 좋은 파인애플 볶음밥(152,000동=7,600원)과 냄루이 89,000동=(4,450원)을 주문했다.한국어로 된 메뉴가 있어서 고르기가 쉽지 않을 것 같아.비주얼이 좋은 파인애플 볶음밥은 커서 밥 양이 아주 많을 줄 알았는데 먹어서 깊지 않다. 돼지고기 꼬치, 방찬, 소스, 채소와 함께 제공되는 냄루는 싸먹는 것이지만 괜찮았다.매장에서 Wi-Fi도 돼. 어쨌든, 나트랑 음식 메뉴 선정은 성공!

갈랑가에서 다음 목적지인 댐 시장까지는 걸어서 30분 거리였는데 걸어갈 수도 있었지만, 뙤약볕 아래서 30분 걷는 것은 무리라고 생각했다.어쩔 수 없이 택시 타기.시내로 나가서 무심코 택시비가 많이 들었어요. 게다가 시장은 별로 보지 않고, 그래서 금방 구경을 마치고, 나트랑 카페로!

시내에 이렇게 식물로 뒤덮인 나트랑 카페가 있다.제 구글지도도 나트랑에 유일하게 표시되어 있는 곳!나트랑에 가면 시내에서 가고 싶은 곳은 여기 하나였다.​​​​

간판이 있는 곳이 정면이고 옆에 있는 좁은 길로 들어가면 되는데 들어와서 ‘여기 들어가면 될까?’ 라는 생각이 들었어www 문이 없이 열려있어서 신기해.​​​​​

3층짜리 카페지만 1층은 흔들거리는 그네 의자로 된 자리가 많아 어둡지만 그래도 괜찮았지만 자리가 없어 우리는 2층으로 올라갔다. ​​​​

나트랑 시내가 아닌 한적한 곳에 떨어져 있는 숲 속 카페 느낌.정말 예쁘고 인기있는 나트랑 카페라서 많은 사람들이 있었어.한국에서도 이런곳이 생긴다면 저처럼 카페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을것 같아.

새장 같았고 2층에 있는 자리 모양은 다양하고 테이블도 꽤 많았다.2층에도 사람이 많았지만 그래도 우리를 위한 자리를 하나 찾을 수 있었다. ​​​​​

자리에 앉아 있으면 직원이 메뉴를 가져다 주었기 때문에 스무디 2개를 선택해 주문했습니다.​​​​​

음료수가 나오기를 기다리는 동안에도 2층을 한바퀴 돌며 사진을 찍었다.야외석도 있고 에어컨이 켜지는 실내도 있다.​​​​​

이렇게 두 다리를 올리고 앉아야 하는 자리도 있고 곳곳에 콘센트도 있었다.​​​​​

1층에서 2층으로 이어지는 계단이 두 군데 있었고, 한쪽에는 독특한 나무 미끄럼틀도 있었다.꼬마들이 가끔 이용하는걸 봤어.​​​​​

우리 자리 건너편에는 그물로 된 자리도 있었다.​​​​​

우리가 앉았던 자리에 앉아있었더니 테이블 전방에 물이 뚝뚝 떨어지고 비가 올 줄 알았어.일부러 비가 오는 것처럼 물이 떨어지는 것처럼 연출된 것이다.그래서 카페 이름이 레인포레스트인가 보다.사람이 없어서 조용한 시간에 와서 비가 올 것 같은 여기에 앉아 있으면, 매우 분위기가 있고 좋을 것 같았다.​​​​​

저희가 주문한 망고 스무디와 스트로베리 스무디로 가격은 각각 65,000동(약 3,350원)

카페 바로 밖에서는 오토바이가 달리고 있는데, 그런 곳에 이렇게 자연친화적인 카페라니.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나트랑 카페였고, 직접 방문해보니 정말 매력적인 곳이었다.​​​​

지수가 여행을 가서 무서웠던 이야기를 듣고 스무디를 마시며 우리는 잠시 이야기를 나눴다.밤이 어두워지는 줄도 모르고

카페에서 나와 택시를 타고 오면서 둘러본 인근 쇼핑몰에도 들렀다.안에 빈 마트가 있어서 들어가서 구경하고 돌아오는데 카페 의자에 가디건을 걸고 그냥 나온게 생각나서 급하게 다시 레인포레스트로 갔는데 다행히 직원이 보관하고 있어서 무사히 찾았다고…우휴~~;;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